Email Marketing에서 성공을 지원하는 입증된 전략

Email Marketing에서 성공을 지원하는 입증된 전략

Email Marketing에서 성공을 지원하는 입증된 전략

이메일 캠페인을 시작하기 전에 다양한 유형의 인터넷 마케팅 전략을 조사하십시오.

인터넷 마케팅은 당신의 고객들과 연락을 유지하면서 당신의 사업을 발전시킬 수 있는 많은 방법을 제공한다.

이 글은 당신의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성공적인 이메일 마케팅 접근법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개인적이고 영구적인 전자 메일 복사본을 만드십시오.

일반적으로 마케팅과 마찬가지로 개인적일수록 고객이 신뢰하고 함께 일하거나 구매하는 경우가 많아진다.

당신은 그들의 이름을 사용하거나, 그들이 과거 구매를 기준으로 마음에 들어 할 만한 아이템을 언급하거나,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색깔의 아이템을 보여줄 수 있다.

청중들과 함께 목표를 가지십시오.

여러분이 소수의 시청자들을 얻었을 때, 그들이 친구들에게 그 말을 퍼뜨릴 수 있는 혁신적인 방법을 생각해보라.

이메일 안에 구독 링크를 가지고 있는 것을 기억하라; 바라건대, 당신의 고객들은 당신이 제공하는 상품에 대해 비슷한 관심사를 가지고 있는 친구들에게 그것을 전달할 것이다.

귀하의 사업에 관심 있는 사람들이 더 많이 가입하면 가입 목록이 자동으로 증가하게 될 겁니다.

허가 없이 이메일을 통해 다른 사람에게 연락하지 마십시오.

대부분의 사람들은 알려지지 않은 발신자의 메시지를 무시하거나 삭제하는 경향이 있고 당신의 노력은 낭비될 것이다.

그것은 심지어 그렇게 함으로써 당신의 ISP의 정책을 위반할 수도 있다.

전자 메일 마케팅 프로그램을 만들 때는 그래픽을 거의 사용하지 마십시오.

일부 전자 메일 프로그램은 그래픽을 차단할 수 있기 때문에 전자 메일이 사진에 크게 의존하는 경우 일부 청중은 전자 메일을 읽을 수 없게 된다.

또한, 몇몇 이메일 프로그램은 그래픽이 많은 이메일을 수신자의 정크 폴더로 보내는 경향이 있다.

사람들이 스팸이라고 생각하는 것을 확인함으로써 당신이 피해야 할 것들을 배우라.

무료 이메일 계정을 등록하고, 웹에 새 주소를 게시한 후 스팸이 들어오는 것을 보십시오.

이러한 전자 메일이 잘못되고 있는지 확인한 다음 전략을 변경하십시오.

자신을 스팸 발송자와 구별하기 위해 더 많은 마일을 가는 것은 브랜드 존중성을 구축하는 좋은 방법이다.

항상 끈기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메일 마케팅에서는 끈기가 중요하지만, 당신의 노력이 올바른 청중에게 집중될 때만 가치가 있다.

잠재적인 고객들의 잘못된 그룹을 계속 목표로 삼는 것은 단지 나쁜 의지를 만들어내고 자원의 좋은 사용이 아니다.

고객에게 인센티브를 제공하기 위해 이메일을 사용하십시오.

이 고객들은 당신이 그들에게 그럴만한 충분한 이유를 제공한다면 당신에게 그들의 사업을 줄 가능성이 더 높다.

예를 들어, 링크를 클릭하고 구매하면 무료 쇼핑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모든 전자 메일 작업 호출에 포함 당신이 보내는 이메일은 받는 사람에게 그들이 무엇을 해야 하는지 직접 알려줘야 한다.

링크가 있는 경우 링크를 명확히 표시하고 사용 방법에 대한 지침을 포함하십시오.

이 섹션은 메시지의 상단 부분과 하단 부분에 사용할 수 있다.

많은 사업주들이 이메일 마케팅을 이용하기를 원하지만, 많은 사업주들이 어떻게 해야 할지 잘 모르고 있다.

이메일을 통한 인터넷 마케팅은 성공적인 사업 전략의 필수적인 요소가 될 수 있다.

당신이 방금 읽은 제안들은 당신이 성공적인 마케팅 이메일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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