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 무호흡에 대한 이 조언으로 수면이 점점 더 나아지고 더 길어질 것

수면 무호흡에 대한 이 조언으로 수면이 점점 더 나아지고 더 길어질 것

수면 무호흡에 대한 이 조언으로 수면이 점점 더 나아지고 더 길어질 것

수면무호흡증은 효과적으로 치료할 수 있지만 제대로 진단을 받고 자신을 교육하는 것이 첫 번째 단계다.

안도감을 찾는 열쇠는 최대한 시간을 들여 이 주제를 철저히 연구하는 것이다.

아래 부분에 있는 조언을 연구함으로써 자신에게 맞는 치료법을 알아낼 수 있는 훨씬 더 나은 기회를 갖게 된다.

사람들이 수면무호흡증을 가지고 있는 일반적인 이유는 몸에 체중이 더 나가기 때문이다.

만약 이것이 문제라면 수면 무호흡증을 다루는 사람은 즉시 이 무게를 줄여야 한다.

식이요법과 운동은 이 상태를 치료하는데 놀라운 일을 할 수 있다.

탄수화물 제한은 최근 연구에서도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만약 당신의 기도가 자연적으로 좁아진다면, 수면용 마우스 가드는 당신의 수면 무호흡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이 장치들은 당신의 정렬을 교정하여, 당신이 수면시간 내내 쉽고 정상적으로 숨을 쉴 수 있게 해준다.

만약 이것이 추구할 가치가 있는 해결책처럼 들린다면, 의사와 그 문제를 상의하고 당신 자신의 경비원에 적합한 일정을 잡으십시오.

술이나 담배에 참여하십니까? 만약 여러분이 예스라고 대답하고 수면 무호흡증이 있다면, 여러분은 두 가지 습관 모두를 멈출 필요가 있다.

이 두 가지 물질은 모두 잠자는 동안 숨쉬는 능력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친다.

흡연은 목구멍을 부풀게 하고, 술은 목구멍을 너무 편안하게 한다.

최소한 흡연은 수면 무호흡증을 치료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기 때문에 최소한 덜 피우도록 노력하라.

만약 수면 무호흡증이 있다면, 관악기 연주법을 배워보는 것을 고려해보라.

디데리두와 같은 기구는 수면 무호흡 상태에서 벗어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러한 근육을 운동시키면 기도의 팽창과 주변 조직의 뻣뻣함을 더 잘 조절할 수 있을 것이다.

그러므로 수면 무호흡으로 밤을 지낼 수 있도록 규칙적으로 디데리두(didgeridoo)를 연주해 보십시오.

수면무호흡증으로 CPAP를 처방받았으면 적어도 하룻밤에 4시간 이상 사용하도록 정직한 노력을 기울이십시오.

처음에는 사용하기 불편할 수 있지만, 요점은 사용하면서 트러블을 방지하는 것이다.

이 CPAP 치료가 성공적으로 작동하기 위해서는 매일 4시간이 필요하다.

만약 당신이 그것에 대해 힘든 시간을 보낸다면, 적절한 크기의 마스크를 가지고 있는지, 그리고 압력이 제대로 작용하고 있는지 확인해라.

알코올 섭취를 줄이십시오.

술은 호흡을 해치는 방법으로 근육을 이완시킨다.

목 근육이 너무 이완되면 쓰러져서 기도가 막힐 수 있다.

목 근육이 영향을 받아 호흡곤란을 일으킬 수 있다.

술을 마셔야 할 것 같으면 자기 전에 마시지 않도록 해라.

수면무호흡증을 진단받은 사람들은 효과적인 치료법을 찾는 것이 어려울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한다.

생명을 위협하는 이 수면장애의 불편함을 극복하도록 돕기 위해 당신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배우는 것은 필수적이다.

위에서 제시된 제안들을 마음에 새겨두면, 여러분은 여러분 자신의 수면 무호흡 문제를 해결하고 수면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훨씬 더 잘 준비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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